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킨텍스아이폰수리 아이폰 6 액정수리 후기!

아이폰리턴즈/아이폰 수리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4. 13. 17:05

본문

킨텍스아이폰수리 아이폰 6 액정수리 후기!

아이폰 6 액정수리는 킨텍스아이폰수리 아이폰리턴즈에서!







안녕하세요!
킨텍스 아이폰 수리 아이폰 리턴즈 일산센터 담당자입니다.
여기저기에서 벚꽃 소식이 들려오네요~

봄 바랑 휘날리며~




오늘은 아이폰 리턴즈 일산센터에서
아이폰 6 액정 및 홈버튼 교체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해요.

시작할게요~!








아이폰 흑화


사진에 보이듯이
굉장히 어둡게 보이는 액정이에요.
어떤 문제가 생겼는지 분리해볼게요!










아이폰 하단에 2개의 별나사를
풀어주는 작업을 해요.










액정을 살포시 오픈을 해줍니다~











액정 상단에 부착되어 있는 스피커와
조도 센서등을 분리해줍니다.








홈버튼 연장 케이블에서
홈버튼을 분리해주어요~










내부 청소를 깔끔하게 해 줍니다.


떼어낸 액정에서 플레이트 제거 후
백라이트를 교체해봅니다.
동일한 증상이네요. ㅠㅠ



이러한 경우엔 액정을 교체해야합니다.












분리된 부품들을 새 액정에 이식해 준 후
조립을 해줍니다.

과연?










짜잔!
사과 로고에 불이 들어왔어요!









처음 액정과 달리

아주 잘~ 보이네요^^

설정으로 들어가 여러가지 기능들도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지 점검 했어요.










교체되기 전 액정과 비교!
오늘도 기분 좋게 수리 완료 되었어요.






클릭하면 아이폰리턴즈 블로그로 이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