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화동아이폰수리 아이폰 6 침수 수리 후기!

아이폰리턴즈/아이폰 수리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3. 30. 15:54

본문

대화동아이폰수리 아이폰 6 침수 수리 후기!




안녕하세요!
대화동 아이폰 수리 아이폰 리턴즈 일산센터 담당자입니다.
여기저기에서 벚꽃 소식이 들려오네요~
오늘은 아이폰 리턴즈 일산센터에서
아이폰 6 침수 수리 후기를 올려 보려고 해요.

시작할게요~!







대화동에서 간호사님이 방문해주셨어요.


변기에 퐁당 하셨대요ㅠ
다행히 침수 후 3시간 안에 방문해주셨네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침수의 흔적이 보이죠?
아직도 물기가 촉촉하군요ㅠ
침수라벨이 빨갛게 물들었어요.








액정 커넥터가 부식된 것이 보이네요.
커넥터도 약품 도포 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액정과 메인보드도 알뜰살뜰 세척합니다.









충분히 건조 시킨 후,
재조립하여 상태 확인을 합니다.

(나머지 자재들도 약품으로 깨끗하게 닦아야합니다.)








지금은 조립중~


두구두구두구~
과연 부식된 아이폰 6 는 살아났을까요?











짜잔!
역시나 살아났네요.

자! 이제부터는
아이폰 6 침수 수리가 잘 되었는지
사운드, 와이파이, 디스플레이, 카메라, 지문 등 
기능들을 기본 점검합니다.












인터넷도 잘 되고 신호도 잘 잡히네요!
오늘도 아이폰 6 침수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제가 또 해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