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아이폰수리전문 아이폰침수도 가지가지~ 걱정마시고 꼼꼼한 수리를 자랑하는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에 맡겨주세요!

아이폰리턴즈/아이폰 수리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4. 12. 16:18

본문

 

 

 

안녕하세요~~
이젠 전기장판을 켜고 자지 않아도
될 만큼 따뜻한 날씨가 되었네요 ㅋㅋ
따뜻한 봄이 되었으니 운동도 열심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생각에서 실천으로 이어지길 다짐하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ㅋ

 

 

 

 

 

 

 

 

 

아이폰6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이신데요
침수가 되어서 오셨다고 하시네요
공교롭게도 우유에 빠뜨리셔서 어떻게 되었을지
모르겠다면서 굉장히 난감해 하셨습니다


그래도 사전지식이 있으셨는지
전원을 켜고 오시지는 않았네요~~
일단은 오픈을 해서 세척한 후
건조시킨 후 살펴봐야 확실히 알겠네요

 

 

 

 

아이폰 내부에 우유자국이 선명하게
드러나 있네요
모든 부품들을 분리해내서
초음파세척기에 넣고 세척을 꼼꼼하게
해주어야 하겠습니다

 

 

 

 

우유가 열에 굳어서 그런지
엉겨붙어있기도 하네요~~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겠습니다

 

 

 

 

 

 

 

세척중.....
꼼꼼히.....

 

 

 

 

 

 

 

 

자연건조중.....

 

 

 

 

드라이기나 열풍기로 말리게 되면
더 큰 오류나 불량이 발생하게 되므로
반 드 시 자연건조를 시켜주어야 하므로 하루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다음날~ 와서 확인해 보니
잘 건조가 되었습니다
모든 부품들을 다시 조립하고 제자리에 넣고....
완전히 조립하게 전에 전원과 시스템작동이 잘 되는지
점검합니다


띠로리~~ 침수로 인해서 액정에서 화면출력을 하지 못하고 있네요
어쩔수 없이 액정도 새로 교체합니다
그리고 나침반도 고장이 났었는지 아이콘들이 둥둥 떠다니는
느낌이 드네요~~
LCD실드 플레이트를 교체해 주니 해결되었습니다!

 

 

 

 

 

 

 

 

 

깔끔하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액정교체와 LCD실드플레이트를 교체하니
정상적으로 출력이 됩니다
사운드, 디스플레이, 발신,수신, 카메라 등등
기본적인 점검을 통해서 정상작동되는지
확인 후 고객님께 잘 전달하였습니다

 

 

 

 

 

이번경우에는 우유가 침수되었는데
세척을 통해서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도 있기 때문에
늘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특히 반려견이나 반려묘들을 키우시는 경우에
개나 고양이의 오줌이 침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더 세심하게 조심해야 되겠지요~~^^

 

 

 

 

 

 

----------------------------------------------------------

 

 

 

 

 

일산아이폰수리전문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는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침수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패드수리
맥북수리, 노트북수리, 데이터복구 등
수리를 주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노트북에 이상이 생겼다면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를 찾아주세요~^^

 

 

 

 

아이폰6나 아이폰6+ 액정을 교체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예약서비스를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용하시고 오시면 수리비용 1만원을 할인해 드리기 때문이죠!

 

 

 

 

 

 

 

수리받으신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액정보호필름을 공짜로~~ 증정해 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7 화성프라자 7층 706호
전화 : 031-911-546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