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엽역4번출구 근처 '카페게이트'자주 이용하는 커피맛집! 큰 사이즈라 더 좋아요~^^

아이폰리턴즈/일상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4. 10. 17:15

본문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장이 카페게이트주엽역점을 이용한 후

직접 포스팅 합니다^^

 

 

날도 좋은 요즈음
커피 한 잔 들고 분위기 좋은
거리를 걷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현실은 그리 할 수 없지만
맛있는 커피는 마실 수 있지요^^

 

 

 

 

일산아이폰수리전문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는
주엽역4번출구 앞 화성프라자 7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화성프라자 정문으로 나와 오른쪽으로 나와
주엽역3번 출구쪽으로 걸어오다 보면
커피가 맛있고 커피양도 많은
'카페게이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ㅎㅎㅎ

 

 

 

한창 창업설명회를 홍보하고 있더군요
예전엔 커피전문점을 해볼까 싶었었는데...
요즘 너무 이곳 저곳에 다양하게 많이 생겨서
커피전문점은 쳐다보지 않는 걸로....ㅋ

 

 

 

 

개나리 꽃처럼 노란색의 간판이 눈에 확 띕니다
젊은 청년들부터 나이드신 분들까지
많이... 자주.... 이용하는 '카페게이트주엽역점' 입니다

 

 

 

 

 

 

 

느낌있는 동그란 간판과
오토바이헬멧을 예쁘게 잘라놓은 것 같은 전등
그리고 원두가 들어있는 유리병과 커피봉투로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바깥쪽과 안쪽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아하~~ 저희 집에 있는 것과 같은
의자가 있네요... 괜히 반가워!

 

 

 

 

의자와 테이블은 꾸미기 나름....
등받이가 둥그런것이 더 편안해요

 

 

 

 

커피 주문하고선 이것 저것 찍어봅니다
여느 커피전문점에는 왠만하면  있는 과일과 주스가 들어있는 냉장고

 

 

 

 

 

시원한 주스그림과 함께 있는 메뉴판
전체적으로 노란색이 참 마음에 듭니다

 

 

 

 

 

줄줄이 세워놓은 테이크아웃용 종이컵들
아이가 그린것 같은 그림이 그려진 컵이
인상적입니다

 

 

 

 

 

 

공항에 있는 게이트를 연상시키게 하는
노란색의 비행기가  느낌있네요 ㅋㅋ 무슨 느낌?
그냥 그렇다는 거예요 ~

 

 

 

 

 

 

 

카운터 뒷면은 혼자서 벽보고 앉아있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모닝토스트 코너가 있는데요
오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답니다
커피사시면 무료~^^
그러나 출근시간이 안맞아서 이용할 수가 없네요 ㅠ.ㅠ
토스트는 집에서 먹는 걸로....

 

 

 

 

 

 

 

원두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긴 하겠지요? ㅎㅎ
주엽역근처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가끔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ㅎㅎ

 

 

 

 

 

 

주문한 커피를 받는 곳인데요
기호에 맞게 시럽을 첨가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상좋고 친절한 '카페게이트' 청년들이
만들어준 커피 잘 마실께요 ㅎㅎ
카페게이트주엽역점 좋다 좋아~~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침수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패드수리
맥북수리, 노트북수리, 데이터복구 등
수리를 주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노트북에 이상이 있는 분들은
일산아이폰수리전문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로 오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6나 아이폰6+ 액정을 교체받기 원하신다면
네이버예약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수리비용 1만원 할인의 기쁨을 드립니다
(현금가 행사입니다... 카드결제시 VAT별도)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7 화성프라자 7층 706호
전화 : 031-911-546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