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킨텍스 2016 케이펫페어 다녀왔어요:)

아이폰리턴즈/일상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6. 12. 8. 12:53

본문

일산 킨텍스 2016 케이펫페어 다녀왔어요:)

일산 킨텍스 2016 케이펫페어 다녀왔어요:)

대한민국 반려동물산업 발전과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대한민국 펫 산업박람회, 2016 케이펫페어!!









가까운 일산 킨텍스에 행사가 개최되어 제가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펫하우스와 펫 타워들이 보이네요~








편안하고 아늑한지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가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끙끙^.^
반려동물을 가족같이 여긴다는 펫펨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를 저는 이제야 접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자세히 보니 조립식 형태로 보이네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립해서 펫하우스 완성 가능한 것 같아요.
측면에 뼈다귀 모양이 포인트인 것 같네요~








겨울을 대비한 펫 용품들이 보이는데~ 특히 털신 모양의 펫하우스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귀여워라~~







어머나 무슨 아기들 의류같이 생긴 펫 의류인데요~
강아지 옷이 일반 아기 옷 보다 비싸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한 순간 꽤 충격이었어요.







외출 시 애견과 동행하기 편리한 용품들 구경도 해봤어요~







펫 유모차 귀엽네요~
평상시엔 마트 장 보고 나서 물건 담아오는 용도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은!!








박람회에 펫푸드가 없으면 섭섭하죠잉?







왠지 수제라고 하면 정성 가득 고급스러운 느낌인데요~
역시나 반려동물에게도 수제는 핫한 것 같네요.













또 하나 신기한 걸 발견했어요!
펫 드라이룸이라니!!!! 세상에 놀라울 따름이네요~
음이온 살균까지 되니 반려동물 키우기가 훨씬 더 편해집니다.







지나가던 대형견을 발견했어요!
평소엔 잘 볼 수 없을 것 같아서 냉큼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어머나~ 여긴 반려동물 장난감을 전시해 놓았네요.







나우유시덕, 휴가덕, 쿨링덕 등등~
반려동물이 가지고 노는 모습을 생각해 보니 광대가 솟솟!







펫 페어 행사에 참여하고 좋은 정보들도 얻어 가고~
아주 나이스 한 하루였습니다:)


선진국들에 비하면 국내 반려동물 산업과 문화는 이제 막 형성이 되어가는 중인데요~ 
개, 고양이는 물론 조류, 파충류, 곤충류 기타 소동물 등을 아울러 ‘애완’의 개념이 아닌, ‘반려’의 개념으로  
동물을 반려하는 반려 인구가 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하네요.  

나날이 반려동물 관련 기업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그리고 반려인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들이 발전하고 있는 한편으로 유기나 학대와 같은 끊이지 않는 생명 경시,  
그로 인한 사회적 문제는 외면해서는 안될 우리의 현실이네요ㅠㅠ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의 건강한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케이펫페어로 인해 
우리 사회에 생명 존중과 동물 보호 의식이 뿌리 깊이 자리할 수 있도록,  
케이펫페어가 올바른 지식 전달과 문화 체험의 기회의 장이 되겠다고 하니 앞으로도 지켜보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