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장]눈이 피로할 땐 '아이러브눈마사지기'로 힐링하세요!

아이폰리턴즈/일상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4. 3. 15:28

본문

아이러브눈마사기 개봉 및 사용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미세먼지와 황사의 계절
봄입니다 ㅋㅋ
오늘도 자유로를 달리면서 출근하는데
북한쪽이 보이지 않을만큼
미세먼지농도가 짙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미세먼지에 노출되게되면
피부와 눈도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죠
또한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지금 세대들에게는 꼭 필요한 잇아이템~
'아이러브눈마사기'

 

 

 

 

 

 

 

 

 

 

 

개당 가격이 8만원 가까이 되는데
1+1으로 구입하면 약 5만원 정도의 금액이면
살 수 있어서 동생과 함께 구입했습니다

 

 

 

 

 

 

 

주식회사 센스맘에서 나온
eyelove 눈마사지기가 도착했네요
회사에서 받아서 집에서 개봉합니다 ㅎㅎ

 

 

 

 

 

 

까만 박스안에 들어있네요
본체와 악세사리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안에 있던 녀석들을 꺼내봅니다
그레이색의 파우치와 본체 충전기 사용안내서...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이보그적인 느낌 ㅋㅋㅋ
마사지를 받는다고 쓰고 있으면 굉장히
우스워보일 것 같네요

 

 

 

 

 

 

안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원단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약간 부들부들하면서도
힘이 있는 천으로 되어있습니다

새거라서 그런지 냄새로 티를 내네요 ㅎㅎ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고 쓰면 냄새는 차츰 사라질 것 같습니다

 

 

 

 

 

 

왼쪽 가장자리를 열면 충전할 수 있도록
단자가 있습니다
충전을 하게 되면 최대 3시간동안 충전이 되는데
한 번 받을 때 15분 정도 소요되니
충분하겠네요 ㅎ

 

 

 

 

 

 

충전을 하게 되면 동그라미로 표시한 부분에
빨간 불이 깜빡깜빡하면서 충전이 되는데
찍지를 못했네요 셔터를 누르는 타이밍에 자꾸 꺼져서...
에이~ 안찍어! ㅎ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파우치가

있습니다 보관할 때에도 넣어두면 좋구요
그러나 저희 집은 인구수가 많아서 파우치에 넣어둘 일이
거의 없을 듯 해요

 

 

 

 

아이러브눈마사지기는 총 4가지모드로 설정할 수 있는데

액티비티모드 : 에어마사지 + 진동마사지 + 음악
손으로 눈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효과와 근육을 풀어주는
진동효과로 강력한 마사지효과를 느낄 수 있는 모드

히팅모드 : 에어마사지 + 히터(온열기능) + 음악
손으로 눈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효과와 자연스러운 따뜻한 열로
눈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모드

힐링모드 : 에어마사지
눈주변 마사지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모드


오토매틱모드 : 30초 마다 액티비티모드 히팅모드 힐링모드 순으로 변경 +  음악
30초씩 각 모드별로 순차적으로 다양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모드

제 경우에는 히팅모드가 참 좋았는데
처음에는 관자놀이를 하도 눌러서 적응하는데 다소 불편했는데
지금은 너무 좋은 기능이라고 느낄정도로 좋네요
그리고 은근한 따뜻함으로 눈에 열을 주어서 그런지
착용하고 마사지를 받다보면 어느새 꿈나라로 출바알~~~
아주 편안합니다
또한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 비가오는 소리 등등
다양한 자연의 소리를 들으면서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마음도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아이러브눈마사지기는 현대인들 모두

사용하면 좋을제품이지만

특히

안경 및 렌즈를 자주 착용하시는 분들

책을 많이 보는 학생들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들

눈 건강이 안 좋은 부모님들

누구나 사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우리집 막내도 사용하더니 어느새 잠이 들었네요 ㅋㅋㅋ
아들 몰래 찰칵!

여기까지 아이러브눈마사지기 개봉 및 사용후기였네요!

 

 

 

 

 

 

---------------------------------------------------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는
아이폰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사설수리점입니다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침수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패드수리
맥북수리, 노트북수리, 데이터복구 등
수리를 주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노트북에 이상이 생겼다면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를 찾아주세요~~~

 

 

 

 

 

혹시 아이폰6나 아이폰6+ 의 액정을 교체받고 싶으시다면
네이버예약서비를 꼭 이용하시고 오시면
1만원 할인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리를 받으신 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액정보호필름을 증정해 드립니다
안 하실 이유가 없겠죠~~^^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7 화성프라자 7층 706호

전화 : 031-911-5465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공감과 댓글로 표현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