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아이폰수리 아이폰리턴즈 : 아이폰5 충전케이블인식 불량

아이폰리턴즈/아이폰 수리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6. 11. 17. 11:24

본문

안녕하세요,

일산아이폰수리 아이폰리턴즈입니다.

 

오늘이..

수능일이네요~

해마다 수능일은 추웠는데..

예전보다는 덜 추운 듯 하지만..

그래도 저는 춥네요..

ㅜ.ㅠ

 

수험생분들..

열심히 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해볼께요.

 

 

식사동에서

주엽역에 위치해 있는

일산아이폰수리 아이폰리턴즈로

30대 남성분이 방문해 주셨어요~

가끔 방문해주시는

단골 고객님이시랍니다.

 

바로 이전에는 배터리를

교체해 가셨는데..

이번에는 충전케이블인식이

안된다시며 오셨어요~

 

이런이런..

 

얼마전에 배터리교체를 해서

혹시나 문제가 있을까 싶어

방문을 주셨는데요..

 

 

 

점검을 통해

알고보니..

도크커넥터 문제 였네요..

 

 

도크커넥터는..

 

충전 독 외에도 마이크, 이어 잭,

진동모드 접지, 3G 케이블, 외부 스피커 연결까지

 

책임지고 있는 부품인데요,

부분적으로 수리를 할 수 없어

이렇게 하나라도 이상이 오면

통째로 교체를 해야 하는거죠~

 

 

 

 

깔끔하게 기존의 도크커넥터를

제거 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진행을 했더니..

충전이 잘되고 있어요~~

 

 

보이시죠?

 

방문해주신 고객님도

배터리문제가 아니라

다행이라고 하시면서

충전케이블 끼고 뺄때

조심해야겠다고 하셨답니다.

 

대부분의 이용자분이

예전처럼 잡아주는 기능이 없어서

무심코 케이블을 잡아당겨서

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 도크커넥터 또는

케이블 접촉면이

끈어질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서 사용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