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아이폰8마이크고장수리 독커넥터교체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아이폰리턴즈/아이폰 수리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22. 2. 15. 17:39

본문

(( 일산아이폰서비스센터 아이폰리턴즈 일산센터 ))

 

 

일산아이폰수리 / 아이폰8수리 / 아이폰8마이크수리

아이폰독커넥터교체 / 아이폰마이크부품교체

 


아이폰8 마이크고장수리 독커넥터교체로 가뿐하게~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일산에서 아이폰수리가 필요하실 때 이용해 주십시오

최근기종부터 예전 아이폰5까지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전화통화를 할 때 상대방이 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해서 수리를 받기 위해 오셨습니다

따님이 사용하는 폰인데 시간이 없어서 아버님께서 대신 오셨습니다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살펴보기 위해서 전체적으로 점검도 하고

마이크기능도 테스트 했습니다

 

 

 

음성메모를 열어서 녹음을 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아~~ 소리를 내면서 녹을 하고 재생시켰는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마이크기능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기능에 문제가 있거나 충전에 문제가 있을 때에는

보통 독커넥터에 문제가 있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독커넥터를 교체하고서 테스트를 해서 그대로 되면 독커넥터의 문제라고 보면 되고

교체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면 메인보드쪽을 생각해야되지요

 

 

 

기존 독커넥터를 분리하고 새 독커넥터를 장착했습니다

분리했던 역순으로 조립하고 점검합니다

 

 

 

음성메모를 열어서 녹음한 후 재생하니 이제는 제대로 소리가 나옵니다

녹음이 잘 된다는 것은 마이크기능도 이상이 없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다시 한 번 점검한 후 고객님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상대방에게 전화했을 때 소리가 전달되지 않는 증상으로 입고된 아이폰8

독커넥터 교체 후 정상작동 되도록 완벽하게 수리완료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