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아이패드수리 주엽에 위치한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에서 꼼꼼수리 받으세요^^

아이폰리턴즈/아이패드 수리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5. 29. 18:12

본문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다보니 살짝 더운감이 있네요
아직 에어컨을 틀기에는 이르죠~~?
에너지절약을 위해서 조금만 참고 일해보렵니다!

 

 

 

 

 

오후가 되었으니 기지개도 펴면서
찌뿌둥한 몸뚱아리 재정비 합니다 ㅋㅋㅋㅋ

점심을 먹고나니 아이패드수리가
떡하니 기다리고 있네요
빨리 수리하여 사용하고 싶은 고객님의 마음을
알기에 서둘러 수리 들어갑니다!

 

 

 

 

 입고된 아이패드 2인데요
액정이 파손되었습니다 자잘하게 깨진 것은
아니구요 큼직하게 금이 가서 파손되었네요!

 

 

 

 

액정유리를 분리하게 위해서 유리에
테이핑을 해줍니다

 

 

 

 

전원은 제대로 들어오고 있는 제품이네요

 

 

 

시스템진입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아이패드2 입니다
이제 전원을 끄고 액정유리를 분리해야 하겠네요^^

 

 

 열풍기를 이용하여 열을 살살 쐬어주면서
헤라를 이용해서 유리를 분리해줍니다
분리하다보니 유리가 떨어져 나가네요
그래도 심하게 파손된 패드들 보다는 분리가 수월했습니다

 

 

 

집중해서.... 찬찬히.....조심스럽게.....

 

.

.

.

.

.

.

.

.

.

 

 

 

 

액정유리를 분리한 후 나사를 풀어 내부액정도
분리해 줍니다

 

 

 기존에 붙어있는 접착제 등을 잘 떼어준 후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그대로 둔 채로 다시 붙이게 되면
제대로 장착하기가 어려우므로 반드시 깨끗하게
닦은 후 새 파트를 장착해 주어야 하죠!

 

 

 

이제 새 액정유리를 부착해야 하는데요
그 전에 내부액정에 먼지나 이물질등이 있지는 않나
살펴보면서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유리에 붙어 있는 액정보호필름을 벗겨낸 후
유리를 덮어줍니다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는 홈버튼과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는
유리액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 액정에 접착테이프가 붙어있지만
액체접착제를 얇게 도포하여 부착해줍니다
그래야 빈틈없이... 뜨는 곳 없이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잘 접착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제대로 잘 장착되어 작동되는지 확인합니다

 

 

ㅎㅎㅎ
너무나 보기좋고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일단 전원 잘 들어오구요

 

 

 

홈버튼 작동 잘~ 되는 것을 확인!

 

 

터치도 확인하면서 페이지 넘겨봅니다
잘 됩니다~~
잘 마무리하고 고객님께 전달만 하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가뿐하게 수리 완료했네요 ㅎ

 

 

 

 

-----------------------------------------------------

 

 

 

 

일산아이패드수리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는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침수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케이블교체
아이패드수리, 맥북수리, 노트북수리, 데이터복구 등
수리를 주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노트북에 이상이 생긴 분들은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를 찾아주세요!

 

 

아이폰액정을 교체수리받기 원하세요?
아이폰6 아이폰6+ 아이폰6S 액정을 수리받기원하시면
반드시 네이버예약서비스 이용하세요
액정교체수리비용 1만원을 할인해 드립니다!

 

 

 

 

수리를 받으신 후 본인이 사용하시는 SNS나 예약페이지
댓글평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액정보호필름을 증정해 드립니다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7 화성프라자 7층 706호
전화 : 031-911-546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