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정아이폰수리 파주운정에서 오신 고객의 아이폰6s액정과 전원버튼케이블교체 꼼꼼수리 완벽Good!

아이폰리턴즈

by iPhoneReturns 일산SVC 2017. 5. 17. 16:49

본문

 

 

점심먹으로 밖에 나갔다 왔더니만
더운 날씨에 얼굴이 빨개졌네요 ㅎㅎ
더운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열심히 비타민과 각종 건강식품들을
꾸준히 섭취해야겠어요
몸 아프면 나만 손해~~~
모두 더운 여름나기 미리 미리 몸 챙깁시다

 

 

 

 

오늘은 파주운정에 오신 고객님께서

아이폰6S를 들고 내방하셨습니다

 

 

 

 

 군대간 아들폰인데 파손이 심해서 액정을
교체받으시러 오셨습니다!
젊어보이시는데 벌써 군대에 간 아들이 있다니 놀랍네요 ㅎㅎ

 

 

 

 

 

 

 

 

 

 

아이폰6S의 상단부분이 심하게 파손되어
내부카메라가  노출되었네요 아무래도 이물질들도
많이 유입되었을 것 같습니다

 

 

 

 

 

외관을 보니 테두리쪽으로 흠집이 다소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무슨 일인지 충전하면서 전원버튼을 눌러도 무감입니다
아무래도 전원버튼에 이상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열풍기로 열을 쐬어준 후 액정을 오픈해 주었습니다
아~~ 역시 먼지들이 많이 있고 쌓이기까지 했네요
수리하면서 깨끗하게 내부청소도 해드립니다!

 

 

 

 

액정을 분리했습니다
카메라등 부품들

이 파손되어서 재사용은 어렵겠네요

 

 

 

 

 

 

홈버튼을 분리하였는데 장착해 보고 안되면
홈버튼도 교체해야겠습니다

 

 

 

 

전원버튼을 눌러도 전원이 무감이였는데요
인보드까지 분리 후 전원버튼을 살펴보았더니
전원버튼의 콩이 어디로 달아나버렸네요~
이럴 경우에 아무리 눌러보아도 소식이 없습니다 ㅎㅎ

 

 

 

 

콩이 달아난 전원버튼케이블을 분리했습니다
새 케이블을 장착해 줍니다

 

 

 

 

 새 케이블을 장착해 준 후
메인보드 장착하고 배터리 장착하고 액정까지 장착합니다

 

 

 

 

전원버튼이 전원인가 확실하게 잘 했지요?
또한 케이블접점도 잘했는지
터치도 잘 됩니다

 

 

 

 

 

 

시스템진입도 잘 되고 말이죠~~
다른 기능들도 꼼꼼하게 점검한 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 후 고객님께 전달해드렸습니다
파주에는 아이폰수리하는 곳이 없어서
일산까지 나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교하, 파주 등에서 일산오는거 그리 어렵지 않아요
아이폰수리를 원하실 때 주엽아이폰수리전문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로 오시면 멀리서 오신만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해드릴께요
말만 잘하시면 수리비도 사알짝~~^^

 

 

 

 

 

일산아이폰수리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는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침수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케이블교체
아이패드수리, 맥북수리, 노트북수리, 데이터복구 등
수리를 주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노트북에 이상이 생기신 분들은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를 찾아주세요!

 

 

 

또하나 좋은 팁 중의 팁!

 

 

 

 

아이폰6나 아이폰6+ 아이폰6S 의 액정을 교체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반 드 시 네이버예약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
액정교체수리비용 1만원을 할인해 드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리를 받으신 본인이 사용하시는 SNS 나
예약페이지에 댓글로 후기를 달아주시면
액정보호필름을 증정해 드립니다!

 

 

꼭 댓글달고 받아가세요~

 

 

 

 

 

 

아이폰리턴즈일산센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7 화성프라자 7층 706호
전화 : 031-911-546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